본문 바로가기

여행

경남고성나들이추천 당항포관광지 공룡친구들과 절거운 시간.

공룡친구들과 떠나는 신나는 모험 즐겨보아요.^^

원래 가려고 했던 만화방초 입구가 통제되는 바람에 어쩌다 오게 된 당항포관광지.
초저녁쯤에 도착해서 불안했는데 오후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어서 다행이었다.♡
6월~7월 야간 운영 (매주 토요일 ,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당항포관광지 주차장

주말이라 빼곡했던 주차장.
규모가 커서 주차하기 충분할 듯.

주차비 영수증

입장 시 미리 결재.
주차비 3,000원.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안내도.

2021년 경남 고성 공룡세계엑스포 2021.9.17~11.7까지 열린다고 한다.

당항포관광지 광장
공룡의문 매표소

입장료 50% 할인 진행되고 있었다.
3,500원(개인, 보통권)

당항포 관광지 입장권

2명 7,000원.

주변 시민들은 더 할인 중.^^

맨 처음 보게 된 거대한 공룡들.
보자마자 신나는..ㅋ

둘리 동산인 듯.

디테일이 살아 숨 쉬는 공룡친구.
사라진 공룡들이 신비롭고도 불쌍하다.

헤엄치며 물고기 잡아먹는 포악한 모습을 잘 묘사한 듯.

깨진 공룡알

부화 성공해서 멋진 어른 공룡으로 자랐다고 해요.^*^

사나운 공룡에게 공격받는 작은 공룡.
강육약식 동물의 세계.

테마별로 잘 꾸며진 당항포관광지.
다리 건너면 또 다른 재미가 있었다.

강을 배경으로 설치된 데크길.

대형공룡발자국 및 당항포관광지 시설 안내
공룡발자국동굴

동굴 안에 커다랗게 패인 형상이 있었는데 실감이 안 나네..ㅋ

트리케라톱스 화장실

공룡이름 붙인 화장실.

당항포요팅클럽

수상레저를 즐길 수 있겠다.

고성군관광안내도
공룡놀이마을
당항포랜드

유료 놀이동산.

미끄럼틀 114m

무료로 아이들과 함께 즐기는 스릴 만점 미끄럼틀.
엉덩이가 좀 아팠지만 잼 밌었다.

공룡빵 및 커피 매점
매점 영수증

가격이 상당히 합리적인 편이었고 맛도 괜츈.~

청포도에이드,망고주스,공룡빵
귀요미 공룡빵
식물원 외관
공룡식물원

토요일은 연장 근무하는 식물원.
토요일에 오길 잘했다.♡

훈훈하고 다채로운 식물원.

테마별로 잘 꾸며진 당항포관광지 구경하다 보니
시간 가는 줄 몰랐다는.

조명으로 탈바꿈 중인 당항포관광지.

열 일 중인 어둠 속 공룡들.ㅎ
야간개장 중이라 세상 여유롭게 관람 가능하고 게다가 반값 할인 중이라는 거!

개인적으로 경남 고성 처음 와보는데 만족스러운 여행이었다.

이색적인 공룡 체험 강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