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오유미당 덕천점 겉바속촉 함박카츠 & 자연치즈돈카츠 후기

겉바촉촉 함박카츠3pcs, 계란밥, 자연치즈돈카츠

영화 데이트 후
점심 먹으러
오유미당
21.09.04
오유미당 정문

제법 가을의 청량한 바람이
불어왔던 토요일 낮.

가을맞이 영화 보고 나와서
많이 출출하진 않았지만,
데이트 분위기 내고 싶어서

극장과도 멀지않던
오유미당 (수제돈카츠&쌀국수) 방문했다.

생긴 지 얼마 안 된 신규 가게라서
저번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브레이크 타임이라 못 갔었는데.

드디어 오늘 첫 방문 하게 되었다.

오유미당 영업시간

안심식당 오유미당.
음식 덜어먹기, 위생적 수저 관리, 종사자 마스크
착용을 준수한다고 한다.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원산지 표지

주문은 가게 입구에 키오스크 통해
비교적 쉽게 할 수 있다.

키오스크 기계 옆 원산지 표시판이 있었다.

유미당 구매 영수증

겉바속촉 멘치(함박)카츠 3조각 과
100%자연치즈 돈카츠(제주 생등심)
그리고 계란밥도 추가했다.

교환권
테이블 위 이벤트참여

가게 안 손님들이 상당히 많았다.
빈자리 중 2인석은 한자리만 남아있어서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

맘에 드는 자리에 못 앉아 약간 시무룩했지만
보기보다 푹신한 의자가 꽤 편했다.

오천 원으로 룰렛 돌리기 이벤트 진행 중!

1. 현금 5천 원 준비한다.
2. 이벤트 참여요~! 하며 직원을 부른다.
3. 룰렛 돌리기. 두 그 두 그 두 그~~
(가게 안쪽에 있었다)
4. 당첨 메뉴는 카톡으로 전달받는다.
(종이쿠폰으로 받을 수 도 있는데,
잃어버리면 안 된다고 한다)

한 테이블당 1회 참여.
당첨 메뉴는 재방문 시 사용 가능.
유효기간은 당첨 일로부터 3개월까지.

참여는 하지 않았지만
재미있을 것도 같았다.


기본상

주문 후 잠시 후 제공된
깍두기와 단무지 그리고 숟가락, 젓가락, 가위.

돈카츠 소스에 넣을 깨를 으깨 먹을 수 있게
알맞은 도구도 함께 나온다.

가게내부

오유미당 생생한 현장.
세세히 사진 찍고 싶었는데..
너무 사람들이 많아 아쉬웠다.ㅋ

어쨌든 인기 많은 가게 인듯.

손님 나가자마자 또 들어오고..
배달앱 알람 소리도 계속 들렸다.

뭔가 정신없고 분주한 분위기 속 기다리던 중..
생각보다 빨리 음식들이 나왔다.

자연치즈돈카츠 와 겉바속촉 멘치 카츠

겉바속촉 함박 카츠 3조각 , 계란밥

먹기 좋게 3조각으로
샐러드와 장국이 함께 나왔다.
아까 함께 나온 가위로 조심스럽게 자른 뒤,

소스에 아까 으깬 깨를 살살 뿌려주고
찍어서 먹음 겉바속촉의
식감을 약간 느낄 수 있었다.

밥이 따로 나오지 않는
겉바속촉 함박카츠 라서 추가한 계란밥.

적당히 익힌 노른자 덕분에 담백하고 고소했다.

집에서 자주 만들어 먹는 간장 계란밥이지만
비주얼, 맛에서 월등한 오유미당 계란밥이었다.

100% 자연치즈 돈카츠(제주생등심) 등장.
장국과 함께 나왔다.

치즈가 한가득 있어서 놀라웠는데..
치즈맛이 그렇게 좋지는 않았다.
좀 더 부드럽고 고소함을 기대했건만,
촉촉하지도 않고 좀 딱딱한 느낌..ㅜ

내 취향은 아닌 듯.. 게다가
먹다 보니까 느끼했다.

오유미당 가게가 흰색이라 깔끔한 외관에
주위 병원과 깔맞춤 한 듯 어울리는 듯.



예쁜 가게라서 눈에 띄어서
한 번쯤 와보고 싶었는데
오늘 와보니 메뉴 구성이
꽤 다양한 듯했다.

카페 같기도 해서 음료 주문해서 마셔도
손색없을 분위기 오유미당.

빨간 국물의 순두부짬뽕쌀국수
주문할걸.. 후회하며
가게를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