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산만덕호캉스]덴바스타호텔 포레스트 DEN BASTER HOTEL 히노끼탕.



만덕 덴바스타 호텔

전망 좋고 조용한
포레스트 속 힐링
만덕 덴바스타
호캉스!
(대실 60,000원)
21.11.21  






실외,내 주차장

한 번씩 피곤하고 때 밀고 싶을 때 온천을 종종 이용했었는데, 이번에는 색다르게 가을 산 감상하며 목욕 즐기려고 검색해서 알아낸 '만덕 덴바스타 포레스트' 방문해 보았습니다. 이곳 역시 숙박 앱 통해 미리 예약할 수 있었어요. 할인쿠폰도 제공돼서 원래 가격보다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었습니다. 내비게이션으로 주소 찍고 만덕 오리마을로 죽 올라가니, 헌 모델들이 즐비한데 비해 신상 간판이 반짝거려서 금세 알 수 있었지요.

주차
입구에 야외 주차장과 입구로 통하는 실내에도 주차 공간이 있었으며, 충분할 듯 해 보였습니다.
주차장 바로 앞에 입구 와 엘레베이터

주차 후 프런트에서 예약확인후 객실 키를 받기 위해 들어갔습니다.
슬슬 다가오는 연말.. 크리스마스트리로 따뜻한 분위기 나서 자칫 삭막해 보이는 주차공간이 아름답게 빛나는군요.

카페테리아 AI 지니 주문가능
덴바스타호텔 룸서비스 -> GIGA 지니 주문 가능!
[음료] 아메리카노 / 아이스티 / 에이드 / 스무디 / 허브티
[식사] 볶음밥 / 덮밥 / 라면 / 간식류

객실 안 AI 장비를 통해 룸서비스까지 신청할 수 있는 듯했습니다.
생긴 지 얼마 안 된듯한 '만덕 덴바스타 포레스트 호텔'은 주변 오래된 모텔의 어둡고 칙칙한 분위기와 달리 밝고 긍정적이며 편리함까지 겸비한 공간의 이미지로 다가오는군요.

덴바스타 호텔 대기장소

예약시간보다 조금 빨리 도착해서 프런트에서 몇분간 대기했습니다. 위치상으로 봤을 때 오래된 모텔을 리모델링한 것 같은데 상당히 신경을 많이 쓴 듯 온통 새거같고, 깔끔했답니다.

요금표

요금표를 보았는데, 역시 숙박앱으로 미리 예약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숙박 앱에는 할인쿠폰도 제공되었답니다.

덴바스타 명함 주소, 위치

만덕 고갯길에 오리마을 있는 곳에 위치한 '덴바스타 포레스트 호텔.'
약간 산쪽에 위치해서 공기 좋고, 뷰 좋고.... 객실 안이 점점 더 궁금해지는군요.

덴바스타 시설 안내, 객실 안내

엘리베이터를 타니까 호텔시설 안내문이 있었습니다. 우리가 예약한 히노끼 외에도 힐링스파도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

덴바스타 호텔 시설 안내
기가 지니 AI 시스템
기가 지니 인공지능 시스템이 전 객실에 설치되어있습니다.
"지니야"라고 불러주세요. AI스피커가 깨어납니다.
"지니아, 티비 켜줘"."지니야, 프런트로 전화해줘."
"지니야,불꺼줘"
카페테리아 운영
식사류, 간식류, 커피, 음료를 객실에서 메뉴가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습니다. 기가 지니를 통해 메뉴를 보시고 객실에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일러, 공기청정기
전 객실에 스타일러와 공기청정기가 설치되어 쾌적한 수면환경을 제공합니다.
넷플릭스 무료이용
객실에서 영화, 드라마, 예능 등을 보실 수 있도록 넷플릭스가 설치되어있습니다. 개인 계정 로그인 필요 없이 TV에서 바로 감상하 실 수 있습니다.
덴바스타 호텔 객실
히노끼 대형욕조 : 욕조에서 편백향이 솔솔~
힐링스파 Room : 창가에 욕조에서 힐링 TIME
펜트하우스(파티룸) : 노래방, 고사양PC4대, 대형 욕조, 취사가능 다이닝룸까지!
테라스룸 : 정글짐, 단독테라스, 고사양 PC3대, 대형 욕조, 취사가능 다이닝룸.
루프탑 카라반 패키지 : 만덕산 야경을 바라보며 캠핑감성 느낄 수 있는 패키지 상품!
히노끼 대형욕조 객실

드디어 문을 열고 들어선 순간, 온화한 조명과 따뜻한 방의 온기로 환영의 메시지를 받는 듯했습니다. 또 가장 특별했던 것은 암막 커튼이 자동으로 짝 ~ 열리면서 밝은 자연의 빛을 선사해주었답니다.

암막커튼 자동

손으로 살짝 만지니 자동으로 닫히기도 했던 암막커튼.. ㅋㅋ 미래에 우리집에 꼭 설치 해 놓고 싶은 목표까지 생겼답니다.

라탄 감성의 의자

휴양지 감성과 어울렸던 라탄 소재 느낌의 의자와 목재 테이블... 정작 히노끼 대형 욕조는 나중에야 눈에 들어왔지요. 너무 다 예쁜 가구들.. 구경하느라 정신없었습니다..ㅎㅎ
고급스러운 호텔에서나 볼 수있던 세팅.. 수건과 실내화, 드라이어 가 따로 담겨 있네요.

히노끼 대형욕조

히노끼 대형욕조 곁에 통유리 뷰가 이 객실의 포인트인 듯했습니다. 산 공기와 가을 정취 바라보며 즐기는 반신욕.. 상상만으로도 피로가 쏵.. 풀리는 듯했지요. 그리고 스타일러는 또 하나의 저의 로망인데.. 개취 저격당했답니다. 윽..쓰러짐.ㅋ

미니 냉장고

미니 한 수납장에 맞춘 듯 들어가 있던 냉장고. 문이 미닫이 형식이라 공간 활용과 실용성을 겸비한 디자인 감성 뿜 뿜.

호텔 무료 제공품 : 생수 2개, 탄산수 2개, 맥심 커피 2개
GIGA GENIE AI 

프런트에 안내문에 나왔던 AI 지니. 사용하진 않았지만 인공지능 AI GENIE를 통해서 음식과 음료를 주문할 수 있는 듯했습니다.

대형 티브이, 공기청정기, 냉장고, 커피포트기, 스타일러

전체적으로 시설들이 최신형이고 감각적이었습니다. 티브이 위치도 침대 앞이라 휴식하기 적합한 구조였고, 잠시 동안 의류 보관을 스타일러에 할 수 있어 깔끔하고 위생적인 관리도 할 수 있었습니다.

히노끼 탕 물받기

대실 4시간 동안 충분한 휴식을 위해 우선 물부터 받아 놓았습니다. 시간은 생각보다 많이 걸렸는데 약 30분 넘게 걸렸던 것 같습니다. 탕도 꽤 커서 반신욕, 전신욕 하기 충분했답니다. 나무의 특성인지는 모르겠지만 약간의 나무 껍데기 같은것이 둥둥 떠있어서 약간의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숙소제공 탄산수

따뜻한 물속에서 있다가 탄산수 한잔 하니, 굉장한 쾌감..ㅎㅎ 따뜻함 느끼며 시원한 음료의 여유.. 저에게는 럭셔리함으로 다가왔답니다..ㅎ

목욕탕

히노끼 탕은 몸 담그는 용도이고, 실제적으로는 목욕탕에서 씻어야 하는데, 기본 그 이상으로 괜찮았습니다. 우선 제일 중요한 게 수압인데, 물 팡팡 잘 나왔고, 샤워기 모양까지 엔틱 해서 왕비 대접받는 듯 기분까지 좋아졌답니다.

제공된 일회용품

온천 갈 때는 집에서 이것저것 챙겨 와야 하는데 호텔에서의 힐링에는 다 필요 없었답니다. 일회용 용품으로 거의 대부분 다 제공되어서 가볍게 올 수 있어서 좋았지요. 스킨, 로션, 샤워타월 까지 개인적으로 쓸 수있어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구비제품 샴푸,린스,샤워젤,물비누

나름 깨끗한 용기에 담겨있던 필수용품들. 향도 좋고 거품도 풍부했답니다.

산 뷰와 함께하는 맥도날드

일부러 분위기 좋은 덴바스타 호텔에서 먹으려고 여기 오는 길에 맥드라이브해서 포장해 온 우리 아침식사.
휴양지 느낌 나는 세팅.. 진짜 어디 여행 온 듯 신났던 순간이었답니다.

맥도날드도 좋아하는듯한 산뷰
치즈버거 세트, 더블불고기버거 세트 

어쩐지 호텔에서 먹으니 더 맛이 좋았다는..ㅋㅋ
천천히 맛 음미하며 산 뷰에 촉촉해지는 감성까지.. 얻어갔답니다.

충분히 쉬고 이제 안녕

리모델링의 최고를 보여준 바로 이곳.. 허접함 없이 고급스러움과 모던함.. 또 심플함과 편리함.. 모두 다 있던 '만덕 덴바스탈 호텔' 오늘은 대실 4시간으로 쉬었지만 다음에는 꼭 숙박하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온천 대신 한번 테스트 삼아 와보았는데 물도 팡팡 잘 나왔고, 편백향 가득한 히노끼의 여유까지.. 일요일 마무리 잘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