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덕천 신라농원 참숯석쇠구이전문 점심특선 푸짐하네예.-♡

신라농원 전경





덕천 신라농원
주말 점심특선
등심갈비+식사
(밀면/된장찌개)
14,000원! 맛있네.
21.10.09

점심 뭐먹지? 생각하다가
낮부터 고기 당겨서 점심특선 가능한
신라농원으로 거침없이 왔다.

저번부터 오려고 했는데
오늘 비로소 오게되었군.

주차장 무료

우리는 걸어서 왔지만
차타고 오기 편리한 넓은
주차장이 갖추어져 있다.

신라농원 이용객은
식사시간만 무료 라고 한다.

원산지표지판

원산지가 상세히 잘 나와있었다.
오스트리아, 미국, 스페인, 호주 부터
그리고 국내산 한우 까지 다양했다.

포장할인코너

산타눈꽃살 23,000원, 양념갈비 21,000원
육회 20,000원, 돼지갈비 11,000원,
목등심구이 11,000원

공급일자까지 투명하게
공개되어있었다.

신라농원 실내

지나가면서 자주 본곳인데
방문은 처음인 신라농원.

들어가는순간,
왠지 역사와 전통이
흐르는 맛집 포스가 느껴졌다.


겉으로 보는것보다
훨씬 실내가 상당히 넓었다.

차림표1
차림표2
차림표3
차림표4

점심특선 먹으려고 온거라서
다른 차림표는 아예 안봤고

즉석철판돼지갈비정식(구워서 나오는것)
등심갈비정식 (직접구우면서 먹는것)
둘중에서 골랐다.

등심갈비정식 2인분,
식사는 돌솥1개, 밀면1개로
주문 완료 했다.
가격은 각 14,000원.

손님들이 몰렸던 점심시간이라서
우리도 서둘러 주문했다.


찜갈비 포장

테이블 옆에 붙어있던 포장안내.
계속보다보니까..

찜갈비 좋아하는데
신라농원 에서 포장해서
먹어보고 싶어졌다.ㅋ

광고효과 톡톡하군..ㅎ

기본세팅

곧 기본세팅이 이루어졌다.
스프제공 부터 잡채, 나물, 비엔나 볶음 등..
모두 맛있었다..

마늘, 쌈채소들 신선하고
셀프코너 따로 있어서 부족하면
또 들고올 수 있어서
더 만족스러워 하는중..

양념돼지등심갈비

주인공 양념돼지갈비 등장!
<1인분, 250g,스페인산>


갈비굽기

달아오른 숯불에 양념돼지등심 굽기 시작.

타지않고 적당한 불로 잘굽혔다.

맛있는 냄새 풍기며..
빨리 잘익네.
고기멍..이것도 힐링이넹..ㅎ

다익은 돼지갈비

요즘 밥을 부실히 먹어서
오늘은 든든히 먹고 싶었다.

예상한것보다 훨씬 더 맛있네.
쌈싸서 우걱우걱 중..
못생김 따위 신경안씀..ㅋ

셀프코너

마늘 부족해서 셀프코너 갔는데
다 떨어져 있길래..
잠시뒤 기다리니까 채워져 있었다.
너무바쁘셔서 리필 못해놓으신듯..

돌솥밥 세트

맛있게 양념등심갈비 다먹을때쯤
식사가 바로 나왔다.
타이밍 ♡

고등어조림

돌솥밥에 고등어조림 반찬이 함께 나온다.
커다란 무 와 고등어 한조각.
밥이랑 너무 잘어울렸던 맛.
예상하지못해서
감동의..고등어조림이랄까.

된장찌개

조개와 미더덕 들어있어
감칠맛 나던 된장찌개.
칼칼한맛은 적어서 아쉬웠지만
밥과 조화로왔다.

뜨끈뜨끈 돌솥밥

밥 뜬후 물넣어 누릉지 만들어 먹는 돌솥밥.
밥심 생기며
부족했던 영양채워지는듯..🍚🍚

비빔밀면

육수와 같이 나오는 비빔밀면.
고기후 느끼함 쏵 지워주는 맛이었다.
비싼 냉면보다 더 괜찮은 밀면 이었다.

주문서

신라농원 매력 제대로 느낀 날.
왜 사람많은지 알수있었다.
둘이서 28,000원으로
간만에 든든히 먹고 힘났다.

설탕커피

계산 끝내고 커피 자판기 보여서
설탕커피 한잔 마셔보았다.
두가지 종류로 선택할수있는 자판기.
<밀크커피, 설탕커피>

넓은주차장에서 커피한잔의 여유 후
배부르니까 마음까지 밝아지는듯 했다.